평택시의회 자치행정위원회, 제218회 임시회 기간 중 현장활동 실시3일간 평택시 주요 사업 현장 9개소 방문‧점검
평택시의회 자치행정위원회(위원장 이관우)는 지난 14일 시의 주요 사업 현장을 직접 방문‧점검하는 현장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현장활동에는 이관우 자치행정위원장과 최은영 부위원장을 비롯한 김동숙, 김승겸, 이윤하 의원이 함께했으며, 담당부서 관계 공무원 및 현장 관계자에게 사업 추진 현황 및 계획 등을 청취한 후 문제점과 대책을 논의했다.
이번 현장활동은 제218회 평택시의회 임시회 기간 중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자치행정위원회 위원들은 1일차인 14일 △ 안정쇼핑몰 예술인광장 △ 팽성예술창작공간 △ 신대야구장 이전 조성 대상지, 3개소를 방문했다.
또 2일차에는 △ 평택항만 친수공간 및 권관항 어촌마을 조성현장 △ 고덕국제화계획지구 일반산업단지 △ 웃다리문화촌, 3일차에는 △ 송탄일반산업단지 △ 종합관제사업소 △ 평택시문화재단을 방문한다.
이관우 위원장은 “이번 현장활동은 평택시의 주요 사업 현장을 방문하여 사업 진행 상황과 문제점을 현장에서 직접 확인하는 소중한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우리 자치행정위원회는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으로 시민에게 신뢰받는 열린 의회 구현을 위해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