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여성회관, “고양시민 300분께 드리는 아주 특별한 온라인 선물” 엄선한 15개 특별강좌와 우수 강사로 구성된 ‘온라인 단기강좌 패키지’진행
고양시(시장 이재준) 여성회관은 15개 특별 강좌와 우수 강사로 구성된 온라인 단기강좌 패키지를 10월 19일부터 300명의 고양시민에게 특별한 선물로 서비스한다.
이번에 서비스할 15개의 특별 강좌는 고양시 여성회관이 지난 9월 진행한 ‘온라인 강좌 공모 및 강사 선발’ 사업을 통해 접수한 총 68개의 강좌 중에서 시민들을 위해 엄선한 것으로, 모두 실시간 화상회의 방식으로 진행된다.
총 300명의 고양시민에게 제공되는 특별 온라인 단기강좌는 매주 수요일마다 고양시 여성회관 홈페이지(wcenter.goyang.go.kr)에서 선착순 접수를 받는다. 강좌 일정은 ▸1차: 10월 19일~11월 7일(3주) ▸2차 : 10월 26일~11월 14일(3주) ▸3차: 11월 2일 ~11월 21일(3주) 이다.
이번 온라인 단기강좌 패키지에는 ▲직장역량 강화(정보화·어학) ▲자기계발&교양(음악·인문·사진) ▲홈 관리(요리·양재·스마트폰활용) ▲워라벨(건강·노래·피부·헤어) 등 여러 분야에서 엄선한 강의 15개가 포함되어 있다.
대표적인 강좌로는 ‘원어민 Eddie와 함께하는 Real English’, ‘신나는 감성 캠핑요리’, ‘실시간 온라인 강의스킬’, ‘내 강아지 옷 만들기’, ‘확찐자 탈출! 라틴댄스’, ‘신나는 노래(미스터 트롯 배우기)’ 등이 있다.
시 관계자는 “온라인 강좌를 다양하게 서비스함으로써 시민들의 사회적 역량 제고 및 워라벨을 지향하는 풍요로운 삶에도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고양시 여성회관은 교육환경 변화에 발맞춰 비대면 온라인 교육의 로드맵을 마련하고 시대적 수요에 부응하기 위해 다양한 언택트 온라인 강좌를 추진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