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코어

동두천시 (사)희망지킴이 천사운동본부, 천사 기동대 출정식 개최

곽금미 | 기사입력 2020/10/12 [14:34]

동두천시 (사)희망지킴이 천사운동본부, 천사 기동대 출정식 개최

곽금미 | 입력 : 2020/10/12 [14:34]

 

동두천시 (사)희망지킴이 천사운동본부(본부장 김영호)에서는 지난 9일 동두천시에서 시작된 자발적인 나눔과 희망을 전하는 2020 『천사데이』를 맞아 밝은사회 동두천클럽과 함께 난치병 환우들을 위한 의료비 및 생계비 전달, 저소득 가구를 위한 집수리 및 생필품 전달 등을 위한 천사 기동대 봉사대 출정식을 개최하였다.

 

이날은 매년 『천사데이』를 기념하기 위한 천사 마라톤 대회가 열리는 날이었지만, 올해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마라톤 대회를 대신한 희망나눔 챌린지 행사를 기획하고, 챌린지 행사를 통해 모은 기부금으로 어느 때보다 뜻깊은 행사를 준비하였다.

 

이날 모인 천사운동본부를 비롯한 밝은 사회 동두천클럽 회원들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동두천시민들을 위로하고, 희망을 전달하기 위해 더욱 심혈을 기울여 봉사활동을 진행하였고, 정성이 담긴 생필품 등을 직접 전달하며 사랑을 나누었다.

 

한편, 김영호 천사운동본부장은 “작년에는 아프리카돼지열병(ASF) 확산,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천사 마라톤 대회가 취소되어 많이 아쉽다. 하지만, 천사 챌린지 행사를 통해 많은 분들의 참여와 성원으로 천사 기동대의 활동은 지속될 수 있었다.

 

앞으로도 우리 동두천시에는 많은 천사들이 활동할 예정이고, 코로나19로 인해 지친 시민들에게 더욱 많은 관심과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