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코어

의왕시 내손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위한 추석맞이 선물세트 지원

저소득 취약계층 및 독거어르신 95가구 대상 선물 지원

곽금미 | 기사입력 2020/09/24 [10:20]

의왕시 내손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위한 추석맞이 선물세트 지원

저소득 취약계층 및 독거어르신 95가구 대상 선물 지원
곽금미 | 입력 : 2020/09/24 [10:20]

 

 

의왕시 내손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이병일)는 23일 이웃사랑과 지역공동체 형성을 위해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과 독거어르신 95가구를 대상으로 추석맞이 선물세트를 지원했다.

 

내손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역 내의 복지사각지대 발굴과 보호체계 구축 등 복지문제 해결, 민간자원 발굴 및 연계를 통한 후원 등을 함께하는 지역공동체 형성을 추구하는 민간단체이다.

 

이병일 위원장은“장기화되고 있는 코로나19로 외부활동이 제약되고 경제활동이 힘들어 짐에 따라 소외되고 생활이 어려운 저소득 취약계층과 독거 어르신들에게 작은 물품이지만 따뜻한 정과 도움을 줄 수 있게 되어 보람을 느낀다”며,“항상 이웃사랑의 마음으로 묵묵히 봉사활동을 함께 참여해 주시는 회원 분들께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이상원 내손1동장은“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역주민을 위해 항상 봉사활동을 실천해 주시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며,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자발적으로 봉사활동하고 있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활동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