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영상미디어센터, 1인 크리에이터 교육생 모집천안 기반 활동 1인 크리에이터 양성, 플랫폼 이해부터 기획·촬영·편집까지
충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 천안시영상미디어센터(이하 비채)가 천안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1인 크리에이터 양성을 위해 ‘2021 천안 1인 크리에이터’ 교육생을 오는 10월 4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2021 천안 1인 크리에이터’는 1인 크리에이터 활동을 희망하거나 활동 중인 시민을 대상으로 1인 미디어 활동에 필요한 플랫폼에 대한 이해부터 기획·촬영·편집 등 영상제작의 전반적인 내용을 교육한다.
기초과정 오후·야간, 심화과정(야간) 총 3개반을 운영하며, ‘자신이 제작하고 싶은 콘텐츠’를 주제로 총 10회(30시간) 매주 2회씩 한 달 동안 비채에서 진행한다.
신청 또는 자세한 정보는 비채 홈페이지(www.media-center.or.kr/cheonan)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채는 반별 10명 총 30명을 선착순으로 접수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1인 크리에이터의 영향력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이번 교육을 통해 천안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크리에이터들이 늘어나 콘텐츠 제작 역량 향상 및 지역 내 미디어 활성화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