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시, 고맛나루장터 추석맞이 할인 특가 실시최대 60% 할인, 구매 금액별 최대 5만원 쿠폰 지급 등 다양한 혜택
공주시(시장 김정섭)가 직접 운영하고 있는 농·특산물 온라인 판매 쇼핑몰인 ‘고맛나루장터’에서 추석 명절을 앞두고 9월 1일부터 16일까지 할인 특가전을 실시한다.
할인 특가전에는 기름과 차, 사과, 배, 햇밤 등을 기획 상품으로 준비해 2~4만 원대의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으로 특별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했다.
시는 이번 할인 특가전과 함께 다양한 제품의 할인 이벤트도 병행한다.
공주 특산품인 밤, 알밤찹쌀떡, 밤꿀 등 외에 한과, 표고버섯, 녹용 등 80여 가지의 제품을 최대 60%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행사하는 모든 제품을 무료로 배송한다.
또한, 고맛나루장터 회원에게는 가입 마일리지 5,000점, 구매 마일리지 3%를 지급하며, 고객 만족도 조사 및 상품 품질향상에 기여하기 위해 우수 후기작성자 10명을 매월 선발해 쿠폰 5천원 지급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중 상품을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구매 금액에 따라 ▲3만원 이상은 3천원, ▲5만원 이상은 5천원, ▲10만원 이상은 1만원, ▲20만원 이상은 3만원, ▲30만원 이상은 5만원의 쿠폰을 지급한다.
‘고맛나루 장터’(www.gmjangter.com)는 공주시 생산자라면 누구나 입점 할 수 있으며, 판매 수수료가 없고 상품 판매 상담 및 홍보활동을 지원하여 공주시 농·특산물 온라인 판매의 연결고리 역할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