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 녹양동은 녹양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현호준)가 4월 8일 녹양동 284-7일원에서 지역주민 70여 명과 함께 녹양동 반려견 간이놀이터 조성을 기념하기 위해 개장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안병용 의정부시장, 오범구 시의장, 조금석 시의원, 최정희 시의원을 비롯해 각계각층의 주민들이 참여했다. 행사는 경과보고, 기념사 및 테이프 커팅, 기념식수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발열 체크, 마스크 착용 등 거리두기를 철저하게 준수했다.
현호준 녹양동 주민자치위원장은“안병용 의정부시장님의 의지와 배려로 시작된 Refresh 의정부 뉴딜사업의 녹양동 특화사업으로 지역 주민들이 의견을 모아 직접 녹양동 반려견 간이놀이터를 조성하고 개장식을 개최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라며 “녹양동 반려견 놀이터가 건전한 반려동물 문화 조성의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녹양동 반려견 간이놀이터는 녹양동 284-7 일원 빙상경기장 옆에 위치하여 시설 규모 590㎡로 펜스, 야자 매트, 반려견 놀이기구 등의 시설이 조성되어 있으며, 놀이터 옆 유휴공간에 물망초, 맥문동, 꽃사과나무 등의 화단이 있어 반려인들이 놀거리와 볼거리를 모두 즐길 수 있는 휴식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