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코어

양평군 양평읍, 갈산누리봄 BGM 방역 캠페인 진행

양평의 대표 봄꽃 명소인 갈산공원에서 안전하게 함께 봄을 즐겨요

이예지 | 기사입력 2021/04/06 [12:10]

양평군 양평읍, 갈산누리봄 BGM 방역 캠페인 진행

양평의 대표 봄꽃 명소인 갈산공원에서 안전하게 함께 봄을 즐겨요
이예지 | 입력 : 2021/04/06 [12:10]

 

양평군 양평읍(읍장 신동원)과 읍체육회(회장 진훈상)에서은 지난 4일 양평생활체육공원 일원에서 상춘객을 대상으로 현장라디오를 통해 코로나 방역 캠페인을 전개하는 ‘갈산 벚꽃 상춘객을 위한 갈산누리봄 BGM’ 집중 방역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은 ‘2022년 갈산 누리봄 축제를 기다리는 양강의 봄’을 부제로 3월 30일부터 4월 7일까지 9일간 언택트 및 온라인으로 진행 중이다.

 

주요 내용은 방역 캠페인, 현장 라디오 운영, 응원 메시지 제공 등으로 4월 벚꽃이 만개함에 따라 양평의 명소인 갈산공원에 많은 인파가 밀집됨에 따라 마스크와 손소독제 배부 등 방역수칙을 홍보하며 코로나19 예방에 힘썼다. 아울러 양평의 명소인 갈산과 남한강변의 아름다운 공간인 벚꽃길을 배경으로 현장 라디오와 BGM을 들려주며 3분 간격으로 지속적인 방역수칙 홍보멘트를 통해 코로나 방역 경각심을 고취했다. 이 외에도 야간조명 및 응원문구 설치로 감성힐링을 더했다.

 

진훈상 읍체육회장은 “코로나로 인해 누리봄축제를 진행하지 못하는 아쉬움이 많았는데 방역 캠페인으로 상춘객들에게 좋은 추억을 선물해드리게 돼 기쁘다”며 “내년에는 코로나가 종식돼 누리봄 축제가 반드시 개최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신동원 양평읍장은 “양평읍 체육회, 이장협의회, 새마을회, 주민자치위원회,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등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로 안전한 방역 캠페인이 순조롭게 진행됐다”며, “따뜻한 봄날 방역수칙을 지키며 안전하게 봄놀이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