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출자기관인 파주디엠지곤돌라주식회사에서 파주임진각평화곤돌라 탑승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행사를 4월 5일부터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파주임진각 평화곤돌라 개장 1주년을 기념하기 위해서 그동안 평화곤돌라를 방문해준 고객과 임진각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자 평화곤돌라 운영사인 파주디엠지곤돌라주식회가 마련했다. 파주임진각 평화곤돌라 개장 1주년이 되는 오는 4월 5일부터 9일까지 평화곤돌라를 탑승고객은 탑승료 9,000원의 50%를 할인한 4,500원으로 곤돌라를 탑승할 수 있다.
파주임진각 평화곤돌라는 총 327억 원의 민간자본을 투자해, 2년의 공사기간을 거쳐 지난해 완공된 국내·외 유일한 민간인통제선을 통과하는 곤돌라 시설이다. 임진각 남쪽에서 임진강을 가로질러 북쪽의 민간인 통제구역까지 관광할 수 있다. 평화곤돌라는 총 26대의 캐빈을 이용해 모든 관광객이 신분증만 있으면 특별한 절차 없이 민통선을 방문할 수 있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있는 파주시만의 관광 상품이다.
파주디엠지곤돌라주식회사 관계자는 “코로나19 등의 영향이 있지만 많은 관광객들이 찾아주신 것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이번 할인행사를 준비했다”라며 “민통선의 특징이 잘 나타다는 다양한 볼거리와 쾌적한 공간을 갖춰 경기북부 지역 최고의 관광지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파주임진각 평화곤돌라는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서 기본적인 방역조치는 물론 이용객의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 등 철저한 예방조치를 시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