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군 남지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2021년 제3차 정기회의 개최함께 가는 모두가 행복한 남지가 되어 드릴게요
남지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손전식, 차병룡)는 지난 9일 남지읍행정복지센터 소회의실에서 그간 코로나19로 인하여 서면으로 대체했던 정기회의를,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하면서 2021년 첫 대면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는 공동위원장인 차병룡 회장을 비롯한 20여명의 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신규위원 3명에게 위촉장을 수여했으며 2021년 주요사업계획 및 일정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특히 안건 논의 중 코로나19로 인하여 안타깝게도 스마일나눔이웃(위기가구 자원 나눔 연계 서비스)발굴에 어려움이 있다고 하자마자, 손전식남지읍장을 필두로 우후죽순 격으로 위원들은 서로 앞 다투어 나눔의 동참의사를 밝히며웃음 꽃피는 분위기를 한껏 자아냈다.
차병룡 위원장은 “민간협력의 구심점 역할을 더욱 공고히 하고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위기가구를 적극적으로 발굴, 주민체감형 복지서비스를 제공하여 삶의 질 향상에 기여 하겠다”고 밝혔다.
손전식 남지읍장은 “‘함께 가는 모두가 행복한 남지’에 걸맞게 복지안전망 울타리를 더욱 촘촘하게 엮어주는든든한 동행자가 있어, 선제적 복지사각지대해소로 창녕군 넘버 1 복지안전지대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