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조직위원회(위원장 백두현)는 2021년에 개최 예정인 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의 성공적인 준비를 위하여 “기계(전시영상)” 분야의 민간인 전문가를 다시 공개 모집한다.
지난 2월 16일부터 28일까지 채용공고하고 3월 1일부터 5일까지 서류를 접수받았으나 모집인원과 동일한 인원이 응시하여 이에 따른 재공고를 실시한다.
모집분야는 기계(전시영상)분야로 공룡엑스포의 핵심 콘텐츠인 전시영상(4D, 5D, AR, VR 등) 관련 기계시설 유지관리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지원 자격은 지원 분야에 따라 관련 분야에서 실무경력이 일정 기간 이상 있는 사람으로 한정되며, 자세한 사항은 공룡엑스포 및 고성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지원서 접수는 3월 15일부터 19일까지이며 엑스포조직위원회 총무팀으로 직접 방문 또는 우편(등기) 제출해야 한다.
1차 서류 전형 후 합격자를 대상으로 면접을 통해 업무추진 역량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선발하며 선발된 합격자는 임용일(4월초 예정)부터 올해 12월 말까지 근무하게 된다.
(재)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조직위원회 관계자는 “엑스포의 성공을 위해 이번 엑스포의 핵심 콘텐츠인 전시영상(4D, 5D, AR, VR)을 효과적으로 선보이기 위하여 영상기계를 전문적으로 다룰 수 있는 직원을 채용해 국내 최고의 최첨단 디지털 영상 콘텐츠를 많은 관람객들이 즐길 수 있는 엑스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엑스포조직위 사무국 총무팀(☏055-670-3814)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