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문화예술회관, 문화예술교육 수강생 모집 전문 강사진과 함께하는 바이올린, 살풀이춤 등 교육 개설
경상남도문화예술회관(관장 강동옥)이 오는 17일부터 26일까지 2021년 문화예술교육 수강생을 모집한다.
문화예술교육은 <바이올린>과 <살풀이춤>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3월 8일부터 6월 28일까지 총 17강으로 매주 월요일 저녁 7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문화예술에 관심이 많은 도민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경남문화예술회관 누리집(https://artcenter.gyeongnam.go.kr) 또는 직접 방문하여 접수하면 된다.
문화예술교육 담당자는 “코로나19가 지속되고 있는 만큼 마스크를 반드시 착용하고 안전하게 교육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했다”라며, “교육생의 참여도와 집중도를 높일 수 있는 전문 강사진이 함께 하기 때문에 많은 기대를 하셔도 좋을 것 같다. 특히, 코로나블루를 겪고 있는 분들에게 문화예술교육 참여를 적극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문화예술교육은 코로나19 정부 방역 지침에 따라 운영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경남문화예술회관 문화예술교육 담당(☎055-254-4445)에게 문의하면 된다. ▲수강료 강좌별 170,000원 <저작권자 ⓒ 뉴스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