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가 중소기업을 위한 각종 기업지원 시책을 비대면 수단을 활용해 홍보한다.
파주시는 매년 초 정부 및 경기도를 포함해 파주시의 중소기업 지원시책에 대한 분야별 현장설명회를 개최해왔지만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방식으로 기업이 필요한 사업을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안내한다.
우선, 경영안정 지원, 기업환경 개선, 마케팅 지원, 기술지원 사업 등 분야별로 정리된 ‘2021년도 파주시 중소기업 지원시책 안내 책자’를 제작해 파주시 지역의 중소기업 약 2,000여 곳에 우편으로 전달했다. 이 안내 책자는 파주시 홈페이지(정보공개⟶공개자료실⟶부서별공개자료실)에서도 상시 열람이 가능하다.
또한, 중소벤처기업부와 경기도의 시책 홍보를 위해 매주 분야별 중요 시책을 발굴하고 팩스 및 문자 등 비대면 경로를 통해 중점 홍보할 예정이다.
파주시는 최신 지원시책을 휴대폰 문자 전송 서비스로 받아 볼 수 있는 지원 시책 문자알림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원하는 기업체는 파주시청 기업지원과 기업SOS팀으로 신청하면 된다.
이재인 파주시 기업지원과장은 “코로나19로 인해 현장설명회가 불가능한 시기이지만 각종 비대면 경로를 통해 중소기업이 필요한 사업을 지원받을 수 있도록 적극 홍보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