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코어

평택시 팽성읍, ‘어르신을 위한 따뜻한 세상’ 월동물품 전달

뉴스코어 | 기사입력 2021/02/04 [13:10]

평택시 팽성읍, ‘어르신을 위한 따뜻한 세상’ 월동물품 전달

뉴스코어 | 입력 : 2021/02/04 [13:10]

평택시 팽성읍행정복지센터(읍장 유종복)는 지난달 26일 합정종합사회복지관 후원물품인 전기매트, 온열찜질기, 넥워머, 장갑 등 월동용품(20만원 상당)을 관내 거주하는 저소득 독거노인 20명에게 전달했다.

 

이번 물품은 합정종합사회복지관 공모사업으로 한국마사회가 후원하고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지원한 2천만원 상당의 월동용품으로, 평택시 관내 5개 읍・면・동(고덕, 팽성, 원평, 신평, 안중) 100가구에 전달했다.

 

한국마사회는 경마의 공정한 시행과 원활한 보급, 말산업 및 축산의 발전, 국민의 여가선용을 필두로 하며, 특히 대규모의 사회공헌사업을 오래전부터 시행해온 친 사회공헌활동 공기업으로 다양한 사회공익사업을 통해 나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합정종합사회복지관 이재오 관장은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운 시기에 지역사회를 위해 애써주시고 관심 가져 주시는 것에 감사드리며 지역사회커뮤니티가 강조되는 기조에 힘입어 민과 관이 합심해 주도적으로 지역사회복지 발전에 이바지하는 기회가 되면 좋겠다”고 밝혔다.

 

유종복 팽성읍장은 “나눔문화 활성화를 위해 노력해 주시는 합정종합사회복지관 관장님과 직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물품을 전달받은 홀몸 어르신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