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코어

히즈메디병원, 마산동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후원금 기탁

이예지 | 기사입력 2021/01/28 [11:25]

히즈메디병원, 마산동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후원금 기탁

이예지 | 입력 : 2021/01/28 [11:25]

 

히즈메디병원(대표 유현수)에서는 지난 1월 27일 마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이회숙, 최승희)에 어려운 이웃을위해 써달라며 후원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이번 후원금은 마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인 “명절 꾸러미 지원”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명절 꾸러미 사업”은 명절에 더욱 외로움을 느끼는 독거가구에 떡과 모듬전 등명절 음식을 준비하여 협의체 위원들이 집집마다 방문하여 전달해주는 사업으로지난해 만족도가 높아 지속적으로 추진하기로 한 협의체 특화사업이다.

 

이 날 기탁식에 참석한 히즈메디병원 관계자는 “설 명절을 맞이하여 소외된이웃들의마음을 위로하고 따뜻한 이웃사랑을 전하고자 마련했다.”며 “나눔과 배려가공존하는 행복한 마산동 만들기에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는 뜻을 전했다.

 

이회숙 마산동장은 “기탁해주신 성금은 모든 복지혜택과 관심에서 소외되어 홀로명절을 보내는 중장년 독거가구를 위한 명절 선물꾸러미를 위해 사용하겠다.”며“코로나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도 기부문화확산과 나눔의 실천으로 따뜻한 명절분위기를 조성해주신 것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풍무동에 위치한 히즈메디병원은 지역사회 발전과 건강을 위해 생활방역물품 지원, 저소득층 후원,의료지원이필요한 곳에 발벗고 나서는 등 활발한 활동을펼치며 더불어 함께하는병원으로서역할과 책임을 다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