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양도서관에서는 2021년 상반기 『영어독서수준 진단 프로그램』의 참여자 30명을 추가 모집한다고 밝혔다.
『영어독서수준 진단 프로그램』은 도서관에서 제공하는 르네상스러닝사의 ‘리딩레벨진단 프로그램(SR)’과 ‘독서퀴즈 프로그램(AR)’ 계정 및 사이트를 통해 비대면으로 영어레벨테스트를 실시하여 영어독서수준을 진단하고, 참여자의 수준에 맞는 영어책을 아양도서관 또는 관내 공공도서관에서 빌려보고 독서퀴즈를 풀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본 프로그램을 통해 참여자는 자신의 영어읽기수준을 파악하고 그에 맞는 영어도서를 꾸준히 읽어나가 독해력과 영어읽기 수준을 향상시킬 수 있다.
신청은 안성시립도서관 홈페이지(문화행사→도서관행사→도서관행사 신청)에서 가능하며, 현재 총 180명 중 150명의 신청이 완료되어, 잔여 30명분의 신청을 받고 있다.
신청자는 올해 1월 ~ 6월의 기간 동안 개별적으로 접속할 수 있는 사이트와 계정을 안내받아 이용이 가능하다.
위 신청을 통한 진단프로그램 이용과 더불어, 아양도서관 어린이자료실에는 영어레벨테스트 및 영어독서퀴즈가 가능한 태블릿이 비치되어 있어 유아 및 프로그램 미 신청자 또한 별도의 신청 없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안성시립도서관 홈페이지 또는 전화(☎031-678-0733)로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