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시는 양성평등 문화 확산과 출산장려, 건강한 가족 육성을 위해 1월 26일부터 2월 16일까지 「2021년 여주시 양성평등기금」 지원 사업을 공모한다고밝혔다.
공모분야는 △양성평등 확산분야 △여성권익 증진분야 △다문화가족 지원분야△출산장려 및 건강가정 육성분야로 총4개 분야이다.
올해 지원규모는 총5,000만원이며, 지원 대상으로 선정될 경우 최고 1,000만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신청자격은 공고일 현재 여주시에 주 사무소를 두고 있는 양성평등촉진, 여성인권보호 및 복지 증진을 위하여 활동하는 비영리 법인 및 민간단체와 가족·다문화·출산장려사업을 수행하는 단체 및 법인이면 해당된다.
공고내용은 여주시청 홈페이지 (http://www.yeoju.go.kr)고시/공고란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신청을 희망하는 단체는 여성가족과 (☎887-2266)에방문하여 접수하면 된다.
양성평등기금 공모사업은 양성평등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지원 단체를 선정하며, 3월부터 사업이 시행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시관계자는 “우수한 사업이 많이 발굴되어 건강하고 양성평등한 사회분위기가확산될 수 있도록, 많은 단체의 관심과 참여를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