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코어

여주세종문화재단, 2021년 문화예술 지원사업 온라인 설명회

이예지 | 기사입력 2021/01/27 [12:17]

여주세종문화재단, 2021년 문화예술 지원사업 온라인 설명회

이예지 | 입력 : 2021/01/27 [12:17]

 

여주세종문화재단(이사장 김진오)은 29일(금) 오후 4시부터 <2021년 문화예술 지원사업 설명회>를 유튜브(YouTube) [여주세종문화재단 채널]에서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이번 온라인 설명회는 코로나19 펜데믹 상황에서 시민들의 안전확보를 우선시하고 더불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확인이 가능하도록 준비했다고 밝혔다.

 

공모사업은 크게 ▲ 예술가 지원 ▲ 시민문화예술 ▲ 문화예술교육 3가지이며, 예술가 지원은‘전문예술창작지원’과 ‘우리동네 문화예술프로젝트(경기예술활동지원)’,‘청년문화예술활성화지원’의 3개로 세분화하여 공모하고, 시민문화예술은 ‘시민문화예술 동아리 지원’ 1개, 문화예술교육은‘지역특화 문화예술교육’과 ‘문화예술 역량강화’2개 등 총 6개 분야의 사업을 공모한다.

 

이번 설명회는 지원예정자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신청자격과 지원규모, 올해 달라지는 제도와 추진 방향을 중심으로 설명하고, 유선 또는 유튜브 채팅창을 통해 질의응답을 진행한다. 또한, 관련 설명자료는 직접 배포와 여주세종문화재단 홈페이지(www.yjcf.or.kr)에 게시하여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게 할 예정이다.

 

김진오 여주세종문화재단 이사장은 “여주의 문화예술인(단체)을 위한 꾸준한 지원을 통해 예술인과 여주시민을 위한 문화향유권을 지키고 확대해 나가겠다.”며 “많은 관심과 신청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