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 유앤아이센터, 비대면 프로그램 ‘우리아이 쑥쑥 체육시간’참가자 모집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대표이사 김진승) 유앤아이센터 스포츠센터는 코로나-19로 활동량이 감소한 초등학생을 위해 집에서 쌍방향으로 수업할 수 있는 비대면 프로그램 ‘우리아이 쑥쑥 체육시간’ 수업을 마련했다. 화성시 초등학생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우리아이 쑥쑥 체육시간’ 프로그램은 ‘성장 필라테스’와 ‘키크니운동교실’로 구성된다. 수업은 2월 15일부터 월, 수, 금에는 4시 30분, 토요일에는 오전 10시, 오후 13시 30분에 ZOOM 화상회의 프로그램을 통해 선생님과 서로 소통하며 진행될 예정이다. 각 반별로 선착순 13명 접수 진행 중이며, 수강 대상으로는 성장필라테스는 초등학생 1~6학년, 키크니운동교실A반은 초등학생 1~3학년, 그리고 키크니운동교실B반은 초등학생 4~6학년 접수 가능하다. 또한 수업 참여자들은 수업 참가 외에 신체조성 및 기능체력 측정 신청이 가능하다. 센터 관계자는 그간 실내에서 움츠려져 지냈던 아이들의 성장 확인을 객관적인 지표로 확인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 전했다. 또한, 유앤아이센터의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이 활기를 되찾고 성장 및 정서 발달에 긍정적인 자극이 될 것이라 덧붙였다.
현재 유앤아이센터의 스포츠시설은 수영장, 헬스장, 빙상장의 3곳만 일일입장을 운영하고 있다. 유앤아이센터는 2008년 개관 이후 매년 정기휴관을 통해 시설을 정비하고 있다. 수영장, 빙상장, 실내체육관, 스포츠과학연구소 등 연평균 이용객 수가 60만여 명에 이르는 화성시민의 복합체육시설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해오고 있다. 스포츠센터 이용에 대한 사항은 유앤아이센터 홈페이지 또는 전화문의(031-267-8751~2)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