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수택3동 주민자치위원회, 적십자 특별회비 기부지난해 12월부터 1월까지 100만원 모금액 전액 후원, 지역사회 나눔 봉사 실천
구리시(시장 안승남)는 지난 20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수택3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정두호)로부터 ‘적십자 특별회비 100만원’을 기부받았다고 전했다.
적십자회비는 지난해 12월 1일부터 금년 1월 31일까지 어려운 이웃을 돕고 적십자 인도주의 활동을 위해 전국민이 자율적으로 참여하는 국민 성금으로 이번 적십자 특별회는 수택3동 주민자치위원회 위원들이 한마음이 되어 적극 동참하여 모금한 금액 전액을 기부했다.
정두호 위원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를 겪고 있지만 소외된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 며 “작은 정성이지만 지속된 한파와 폭설로 마음까지 얼어붙은 주민들의 마음이 녹아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안승남 시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적십자회비 모금에 어려움이 많은데 이렇게 적십자회비를 기부해 주신 수택3동 주민자치위원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기부문화가 확산돼 더 많은 주민들이 온정 나눔에 동참할 수 있도록 꾸준한 관심을 가지고 적극 홍보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