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도, ‘농사랑’ 설맞이 특별 판매전 개최- 충남 대표 농특산물 온리인 쇼핑몰…기획전 등 최대 68% 할인 -
충남도는 대표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인 ‘농사랑’에서 설맞이 특별 판매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별 기획전에서는 한우와 과일, 한과, 곶감, 약과, 밤 등 도내에서 생산한 우수 농특산물을 할인된 특가로 판매한다.
특히 실속 선물세트부터 프리미엄 선물세트까지 명절 맞춤형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농사랑 쇼핑몰을 실속 있게 이용하는 방법은 설맞이 쿠폰과 오늘의 핫딜 특가 상품, 특별제안 선물 상품 등 다양한 할인행사(최대 68%)를 이용하면 된다.
이와 함께 농사랑 상품권 증정, 농사랑 후기 공유‧행운의 3‧6‧9 이벤트 등 소비자들을 위한 다채로운 할인 이벤트도 열린다.
농사랑은 삼성전자, 삼성디스플레이 등 도내 대기업과 연계를 통해서도 온라인 특별 판매전도 운영한다.
지역에서 생산한 우수 농특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기업 임직원에 제공하고, 기업에서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도내 농가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최권성 도 농식품유통과장은 “이번 설맞이 특별 기획전은 소비자에게는 충남 우수 농특산물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코로나19로 판로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도내 농가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