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군, 2021년 지역주도형 청년일자리 사업 참여 기업 모집- 청년 고용 기업에 인건비 일부 지원, 1월 22일까지 접수 -
예산군은 2021년 지역주도형 청년일자리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하는 ‘예산군 중소기업 청년인턴십 활성화 지원사업’의 참여 기업을 오는 22일까지 모집한다.
중소기업 청년인턴십 활성화 지원사업은 미취업 청년에게 관내 중소기업 인턴기회를 제공하고 정규직 취업 가능성을 제고하고자 실시하는 국비 보조사업으로 청년 고용 기업에 인건비 일부를, 청년에게는 교육 및 자격증 취득비용을 지원한다.
행정안전부 주관 공모사업에 선정돼 올해 신규 추진되는 이번 사업은 3개 기업을 모집하고 선정된 업체를 대상으로 2월 중 청년을 모집할 예정이다.
대상기업은 군 소재 상시근로자 5인 이상 200인 이하의 ‘중소기업기본법’ 상 중소기업이며, 청년 자격은 사업개시일 기준 군에 주소를 둔 만 18세 이상 만 39세 이하 미취업 청년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대상기업은 군청 경제과 일자리팀으로 구비서류를 갖춰 방문 신청하면 되며, 참여 청년은 2월 중으로 모집·선발할 예정이다.
황선봉 군수는 “청년들에게 양질의 청년일자리를 제공해 지역 정착을 활성화하고 지역 내 젊은 인재를 발굴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기타 자격요건 등의 사항은 군청 홈페이지 고시·공고 또는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경제과 일자리팀(041-339-7285)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