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2020년도 주요 현안업무 추진상황 보고회 개최-민선7기 역점사업 점검 및 원활한 사업추진 방향 모색
아산시(시장 오세현)는 23일 시청 상황실에서 윤찬수 부시장을 비롯한 국·소장, 관련 부서장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도 주요 현안업무 추진상황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는 민선7기 역점 추진사업에 대한 점검을 통하여 예견되는 문제점에 대해 해결방안과 원활한 사업추진 방향을 모색하기 위하여 마련됐다.
논의된 주요 현안사업으로는 ▲시민주도 아산영상미디어센터 운영 ▲온양온천시장 복합지원센터 건립 ▲아산 문예회관 건립 ▲충무교 확장 및 랜드마크 조성 ▲(가칭)풍기역 신설 ▲아산 모종샛들 및 풍기역 지구 도시개발사업▲동물복지지원센터 건립 ▲아산시 먹거리통합지원센터 건립 등 24개 사업에 대한 검토가 이루어졌다.
회의를 주재한 윤찬수 부시장은 “민선7기 오세현 시장님이 강조하는 바와 같이 발로 뛰는 행정, 현장 중심 행정이 중요하다”며 “문제가 있는 사업일수록 현장에 답이 있다”고 현장행정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아울러 각 사업에 대한 원활한 사업추진 방향에 대해 제시했으며 덧붙여 사업별 추진과정을 주기적으로 홍보해 시민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라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뉴스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