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청소년 성교육강사 양성 기본과정 수료11월 6일부터 12월 12일까지 매주 금‧토요일 6주간 진행, 17명 수료
구리시(시장 안승남)는 지난 12일 구리시 평생학습관 제1 강의실에서 ‘청소년 성교육강사 양성 기본과정 수료식’을 온라인으로 진행했다.
이번 청소년 성교육강사 양성 기본과정은 지난 11월 6일부터 12월 12일까지 6주간 동안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12차시에 걸쳐 총 48시간의 수업을 진행했다. 이 중 수료기준 42시간 이상 교육 참여자 20명 중 17명의 수강생들이 이날 수료증을 수여 받았다.
특히 이번 수료생들은 코로나19 확산 등으로 교육수강에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이번 양성과정에서 학교 성교육 표준안에 따른 초‧중‧고교 발달 단계별 기본 이론을 배우고, 성교육에 대한 인식 개선과 향후 강사로서의 다짐을 발표하는 등 적극적인 참여로 청소년 성교육에 대한 높은 학구열을 보였다.
안승남 구리시장은 “코로나19가 확산하는 어려운 상황에서도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해당 과정을 수료하신 모든 분께 축하의 말씀을 드리고, 앞으로 지속적으로 청소년 성교육에 대해 관심과 노력을 기울여주기 당부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