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군, 2021년 고등학교 신입생 교복구입비 지원 신청 접수- “학생들의 설레는 출발을 응원합니다” -
예산군은 학부모 교육비 부담 경감과 보편적 교육복지를 실현하기 위해 사회보장제도 신설 협의를 거쳐 올해에 이어 내년에도 고등학교 신입생에게 교복구입비를 지원한다.
교복구입비 신청 접수는 오는 18일부터 진행되며, 지원대상은 군에 주민등록 주소를 두고 교복을 입는 2021학년도 고등학교에 입학하는 신입생으로 1인당 30만원의 교복구입비가 지원될 예정이다.
군은 신청 편의를 위해 오는 12월 29일까지 관내 중학교 11개교를 방문해 일괄신청접수를 추진하며, 지원 요건을 확인해 내년2월 중 대상 학생들에게 개별 지급할 계획이다.
전입학생은 내년 1월 2일부터 주소지 읍·면행정복지센터에 신청하면 된다.
고등학교 신입생 교복지원사업은 ‘아이 키우기 좋은 교육환경 조성’을 위해군에서 추진하는 사업으로, 군은 충남도 3대 무상교육(무상교육, 무상급식,중학교 교복지원)에고등학교까지 대상을 확대해 교복구입비를 지원하고 있다.
군 관계자는 “학생들이 빠짐없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사업 추진에 만전을 기하겠다”며 “앞으로도 예산의 미래를 이끌어 나갈 학생들을 위한 교육환경 조성과 교육복지 확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