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슨, 천안사랑장학재단에 1천만원 장학금 기부- 천안의 미래인재 육성 및 지역사회와의 상생 발전을 위해 나눔 실천
천안사랑장학재단(이사장 박상돈)은 지난 15일 시청에서 주식회사 퍼슨(대표 김동진)과 천안 미래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 1,000만원 전달식을 열었다고 밝혔다.
퍼슨 김동진 대표는 어려운 환경에서 공부하는 학생 등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해 2016년부터 매년 장학재단에 꾸준히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또 복지 선두주자로 선정되는 등 평소에도 지역사회와 상생 발전하기 위해 전 임직원이 앞장서서 실천하는 모범을 보여주고 있다.
천안시 백석동에 본사를 둔 전문 제약기업 퍼슨은 1957년 창업해 전문의약품, 일반 의약품 등을 제조판매하고, ‘일상 닥터’라는 생활 건강 브랜드를 운영하며 사람 중심 고객 중심의 경영 이념을 실천하고 있는 강소기업이다.
김동진 대표는 “토종 기업으로서 앞으로 지역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일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기업의 나눔 실천 문화 확산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박상돈 천안사랑장학재단 이사장은 “퍼슨 김동진 대표의 후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지역사회 인재육성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