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코어

현대스틸산업(주), 천안시복지재단에 후원금 500만원 전달

- 천안시 성거읍 취약계층 지원위해 기탁

곽금미 | 기사입력 2020/12/15 [11:39]

현대스틸산업(주), 천안시복지재단에 후원금 500만원 전달

- 천안시 성거읍 취약계층 지원위해 기탁
곽금미 | 입력 : 2020/12/15 [11:39]

▲ 현대스틸산업(주)가 지난 14일 천안시 성거읍 취약계층을 위해 천안시복지재단에 후원금 500만원을 전달했다.     ©천안시

 

천안시는 천안시복지재단(이사장 김갑쇠), 현대스틸산(주)(대표 이석장)과 지난 14일 시청에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석장 대표는 “이번 후원은 직원들의 성금을 십시일반 모아 후원하게 됐으며, 코로나19 등으로 힘든 한 해였지만 더욱 힘들고 고통 속에 있는 취약계층, 특히 성거읍 취약계층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후원하게 됐다”며 “부디 성거읍 취약계층 이웃들이 따스한 연말, 행복한 2021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갑쇠 이사장은 “2018년부터 매년 성거읍을 위해 꾸준한 후원을 해주시는 현대스틸산(주) 이석장 대표님과 임직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재단 역시 지역 내 복지향상을 위해 최선의 업무를 수행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답했다.

 

박상돈 천안시장은 “성거읍에 천안1공장을 두고 성실하고 우수한 사업운영을 하시는 현대스틸산(주)의 이번 후원은 취약계층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 확신한다”며 “이번 후원을 위해 노력하신 이석장 대표님과 관계자분들에게 다시 한 번 감사드리고, 시도 지역의 복지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현대스틸산업은 2001년 현대건설(주) 철구사업본부에서 분사 후, 40여 년간 해상 장대교량과 산업설비제작설치 분야 등 건설 산업 전 분야에서 최고의 품질력과 기술력을 갖고 핵심역할을 수행하고 있으며, 성거읍의 취약계층 지원 및 복지향상을 위해 노력해오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