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 청년센터, ‘아름다운 마무리’, ‘소원을 들어주소’올 한해 활동 사진전과 소원 댓글 이벤트
여주 청년활동지원센터에서는 여주 청년들의 2020년 마무리와 다가오는 2021년신축년의 희망찬 시작을 위하여 ‘아름다운 마무리’와 ‘소원을 들어주소’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아름다운 마무리’ 활동 사진전은 12.21일부터 내년 2월까지 전시 예정이며,올 한해 여주시 청년활동지원센터에서 활동한 여주 청년들의 다양한 프로그램 활동사진을 센터에 전시하고, 센터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동영상 사진전을 운영할 예정이다.
‘소원을 들어주소’ 댓글 이벤트는 12.14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올해 코로나로 인해 수고한 나에게 보내는 메시지와 새해 소원, 새해 다짐 등을 자유롭게 여주시 청년활동지원센터 공식 블로그에 댓글로 참여하는 형식이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여주 청년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여주시 청년활동지원센터에서제작한 따뜻한 위로의 글귀가 담긴 2021년 탁상 달력을 배송할 예정이다.
센터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느 때보다 힘든 시간을 보냈을 청년들에게 수고했다는 마음의 위안과 다가오는 2021년 신축년에 대한 희망을 줄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여주 청년활동지원센터의 ‘아름다운 마무리’와 ‘소원을 들어주소’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주시 청년활동지원센터 블로그(https://blog.naver.com/yjyouthcente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