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웅로타리클럽(회장 박종성)이 11일 온양6동행정복지센터(동장 이경선)를 찾아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따뜻한 겨울나기 월동물품을 전달했다.
따뜻한 겨울나기 월동물품은 성웅로타리클럽 회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성금으로 마련됐으며 김장김치, 라면, 겨울이불 외에도 화장지, 선물세트, 마스크 등 회원들이 개별 후원한 물품까지 전달돼 훈훈함을 더했다.
박종성 회장은 “모두가 어려워 유독 이번 겨울이 춥고 길게 느껴질 주변의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자 회원들과 함께 뜻을 모아 준비했다”며 “우리의 작은 도움이 어려운 이웃에게 큰 힘으로 전달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경선 동장은 “모두가 어려운 이 시기에 겨울나기 후원물품을 전달해주신 성웅로타리클럽에 감사드린다”라며 “온양6동 주민의 복지 증진을 위해 따뜻한 관심을 부탁드리며 다양한 복지서비스로 모두가 행복한 온양6동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성웅로타리클럽은 지난 7월 13일 온양6동 행복키움추진단과 지역봉사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한 후 관내 취약계층에게 지속적으로 청소 및 주거환경 개선 봉사활동을 제공하는 등 지역사회 복지 증진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