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코어

고양시 삼송동 삼송초등학교, 사랑의 털목도리 기증

-학부모들이 한 달간 손수 짠 털목도리와 고사리 손으로 쓴 사랑의 편지도

뉴스코어 | 기사입력 2020/12/14 [15:23]

고양시 삼송동 삼송초등학교, 사랑의 털목도리 기증

-학부모들이 한 달간 손수 짠 털목도리와 고사리 손으로 쓴 사랑의 편지도
뉴스코어 | 입력 : 2020/12/14 [15:23]

▲ 고양시 삼송동 삼송초등학교, 사랑의 털목도리 기증     ©고양시

 

고양시 덕양구 삼송동행정복지센터(동장 이재천)는 지난 9일 삼송초등학교 교장, 학부모 대표 및 학생 대표들이 동 센터를 방문해 관내 어르신들에게 전달해달라며 사랑의 털목도리 94개를 기증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받은 봉투에는 삼송초 학부모 70여 명이 한 달 동안 뜨개질한 털목도리와 학생들이 고사리 손으로 할아버지, 할머니들에게 쓴 사랑의 편지가 담겼다.

 

김영심 삼송초 교장은 “미래의 주인공이 될 우리 학생들이 어려운 이웃을 돕는 좋은 습관과 따뜻한 마음을 가질 수 있도록 이런 기회를 만들게 됐다”고 밝혔다.

 

학부모 대표 김세정, 정의진 씨는 “우리 아이들에게 어르신들을 공경하고 사랑하는 마음을 직접 보여주기 위해 뜨개질을 하게 됐다”며 “어르신들이 털목도리와 함께 추운 겨울을 잘 이겨내셨으면 좋겠다”고 소박한 마음을 표시했다.

 

한편, 친구들과 함께 할아버지, 할머니들께 편지로 따뜻한 마음을 전한 학생대표 정지원 군과 편지은 양은 “친구들과 함께 이렇게 기부에 참여하게 돼 마음이 기쁘고 가슴이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을 위해서 더 좋은 일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재천 삼송동장은 “정성스럽게 만든 털목도리와 사랑의 편지를 어르신들에게 잘 전달할 것”이라며 “우리 학생들이 가슴이 따뜻한 리더로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감사의 뜻을 표시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