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아우내도서관, ‘해피 크리스마스 도서관’ 운영새해소망 적고 사진도 찍으며 크리스마스 선물까지 받아가세요!
천안시문화도서관사업소 아우내도서관(관장 박상임)이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도서관 이용자들과 함께 하는 ‘해피 크리스마스 도서관’을 운영한다.
천안시민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번 행사는 오는 15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된다.
아동열람실에서는 크리스마스트리에 새해 소망을 적고 매달면 행사 기간 이후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트리에 소망을 담아’행사가 열린다. 또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꾸며진 포토존에서 사진 촬영도 할 수 있으며 전시된 크리스마스 관련 도서도 살펴볼 수 있다.
이밖에 아동열람실과 종합자료실에서 도서를 대출하면 선착순으로 크리스마스 선물을 증정해 이용자들의 독서에 대한 흥미를 유발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 또는 아우내도서관(041-521-3804)으로 문의하면 된다.
아우내도서관 관계자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도서관과 이용자가 함께 만드는 이번 행사가 도서관과 독서를 더욱 가까이하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내년엔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