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복지재단, 연말연시 후원동참 독려 지난 24일에는 천안시 나눔 문화 확산 실천 유공자 표창식 개최
천안시복지재단(이사장 김갑쇠)이 연말연시를 맞아 후원동참 홍보에 나섰다.
천안시복지재단은 11월까지 올해 약 14억 원의 후원금과 7억여 원 상당의 후원품을 모금했다. 연말까지는 후원금 16억 원, 후원품 8억여 원 상당을 모금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깁갑쇠 이사장은 “취약계층들뿐만 아니라 사회적으로 많은 어려움이 있는 한 해 임에도 재단을 통해 지역의 복지향상에 많은 관심과 지원을 보여주심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천안시민분들의 행복 기부 동참으로 지역의 취약계층 이웃들이 따스한 연말, 희망찬 새해를 맞이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일환으로 천안시복지재단은 후원 동기 부여를 위해 지난 24일 천안웨딩베리컨벤션 1층 신관홀에서 ‘2020 천안시 나눔 문화 확산 실천 유공자 표창식’을 개최했다.
이날 표창식은 지난해 천안시복지재단에 후원한 기업, 단체, 개인 중 고액후원자와 정기후원자의 나눔 문화 확산 공로를 치하하고, 감사와 지속 후원 및 기금조성을 통한 사회적 안전망 조성을 목표로 열렸다.
표창식에는 박상돈 천안시장을 비롯해 황천순 천안시의회의장, 김갑쇠 천안시복지재단 이사장, 박은희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충남지회 사무처장 등 내외빈이 참석했다.
이번 수상자는 ▲충남도지사 표창에 ㈜구공 이정원대표 ▲충남도의회 의장 표창에 미르지앤아이 박충현대표 ▲천안시장 표창에 한국마사회 천안지사 외 2명 ▲천안시의회 의장 표창에 천안새마을금고 외 2명 ▲사회복지공동모금회충남지회장 표창에 새론오토모티브 외 2명 ▲천안시복지재단 이사장 감사패 11명 등 22명이었다.
박상돈 천안시장은 “작년 한 해 지역의 복지사각지대해소를 위해 힘써주신 후원자분들에게 그 어느 때보다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함께 따뜻한 천안시를 만드는데 동참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