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시 가남읍, 동절기 이웃사랑의 후원금 기탁가남읍 대신2리 달봉농장 김동식 대표 후원금 200만원 전달
가남읍행정복지센터(읍장 강대준)는 가남읍 대신2리 김동식 달봉농장 대표는 가남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통합방위협의회 등 다양한 분야에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동절기를맞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후원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김동식대표는 지난 2016년부터 지금까지 매년 꾸준히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서 성금 200만원을 기탁했으며 '가남나눔장터' 행사에서는 2018년부터 매년 우유 2000개를 기탁하여 복지대상자 건강증진에 기여했다.
강대준 가남읍장은 “이웃을 위한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린다.”며 “따뜻한 마음이 잘 전달되어 나눔으로 행복한 가남읍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이날 전달된 성금은 가남읍 희망온누리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돕는 사업에쓰일 예정이다.
한편 희망온누리 ‘1인 1나눔 계좌 갖기 운동’은 정부나 지방자치단체의 제도적 지원을 받지 못하는 소외계층을 위한 여주시 복지안전망으로 모금된 후원금은 복지사각지대 발굴과 지원, 긴급지원사업, 장학금지원, 집수리사업, 의료비 지원 등 어려운 이웃을 돕는 소중한 재원으로 사용되고 있다.
후원방법으로는 일시후원, 정기후원이 있으며, 후원문의는 가남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대표번호 ☎031-887-3837), 여주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대표번호 ☎031-886-4510)로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