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부곡동청소년문화의집 가족 힐링 플렉스 프로그램 운영-가족그림 액자 만들기, 가족 D.I.Y 프로그램으로 가족과 즐거운 시간
의왕시 부곡동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코로나19로 실내활동이 늘어나면서 가족들과 함께하는 시간이 많아짐에 따라 비대면으로 운영하는 가족체험 활동인‘힐링 플렉스’프로그램을 지난 8월부터 진행하고 있다.
‘힐링 플렉스’프로그램은 우리 집 만의 특별한 가족사진을 만드는‘가족그림 액자 만들기’활동과 가족들과 함께 다양한 공예 활동을 즐길 수 있는‘가족D.I.Y’프로그램이 비대면 방식인 실시간 온라인 활동으로 진행되며, 성우체험과 함께 지역사회에 기부활동을 할 수 있는‘가족 오디오북 만들기’프로그램도 준비되어있다.
이번 프로그램은 오는 11월까지 운영할 예정으로 오는 19일‘다용도서랍 만들기’와 26일‘원목휴지케이스 만들기’프로그램이 진행되고‘가족 그림 액자 만들기’프로그램은 마지막 3차 신청을 받을 예정이다.
이번 가족체험프로그램에 참여한 한 가족은 “가족과 오순도순 모여 활동하는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면서, “실내활동이 많아진 시기에 힐링 되는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프로그램 신청은 부곡동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moa1318.or.kr)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후 작성하여 이메일(moa1318@daum.net)로 제출하거나 부곡동청소년문화의집(031-461-9533)으로 유선접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