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고양 행신도서관, 「내 안의 나를 만나는 시간, 아티스트웨이」 운영 ‘아티스트웨이’를 활용한 자기개발워크숍프로그램
고양시(시장 이재준) 행신도서관은 성인을 대상으로 4월 5일(화)부터 자기개발워크숍 프로그램 「내 안의 나를 만나는 시간, 아티스트웨이」를운영한다.
「내 안의 나를 만나는 시간, 아티스트웨이」는 줄리아 카메론이 상상하던삶을 살아가는 방법을 제시한 책 ‘아티스트웨이’를 활용한 강좌이며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강의를 진행하는 윤선희(지혜나눔교육 대표) 강사는 책의 내용들을 강의하고 세부 활동들을 이끌어갈 예정이다. 강의는 성인 15명을 대상으로 하며 일정은 총 6차시로 4월 5일~5월 10일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에 진행된다.
「내 안의 나를 만나는 시간, 아티스트웨이」는 ▲1강 ‘나’로 다시태어나기 위한 원칙 ▲2강 정체성에 대해 ▲3강 나 찾기 ▲4강 자유를 향한 연습 ▲5강 벗어나기 ▲6강 나의 이름으로 순서로 진행된다.
도서관 담당자는 “우리는 끊임없이 자기 자신에 대한 물음을 던지며 살아간다. 이 물음은 격변하는 사회 속에서 중심을 잃지 않기 위함이기도하다. 이 강좌는 여러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자신을 구체화 시키고자하는 사람들에게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