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영인면 와우꽈배기, 행복키움사업 저소득아동 가정 꽈배기 후원영인면 저소득 한부모가정, 조손가정 등 6가정에 지원
영인면 행정복지센터(면장 이준찬)는 영인면에 소재하는 와우꽈배기(대표 이상복)에서 영인면 행복키움추진단(단장 김명수)을 통해 관내 저소득 한부모가정, 조손가정 6가정에 지난 18일 꽈배기를 전달했다.
금번 진행된 후원은 영인면 소재 와우꽈배기 대표가 자발적으로 도움의 손길을 먼저 내밀면서 진행되었으며, 앞으로도 영인면 내 저소득 한부모가정, 조손가정 등 취약계층에게 매월 지원될 예정이다.
이상복 대표는 “영인면 내 어렵고 소외된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 싶어 후원하게 되었다”며, “아이들이 꽈배기를 먹으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명수 단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해 주시고 기쁜 마음으로 후원에 동참하여 주신 와우꽈배기 대표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영인면에는 다양한 사정으로 보살핌을 받지 못하는 어린 아이들이 많은데, 이러한 가정들에 꽈배기를 후원함으로써 아이들의 삶에 활력을 줄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영인면 아산리 소재에 있는 와우꽈배기는 영인면 행복키움추진단에 정기적으로 후원을 약속했으며 소득 공제 신청을 원하지 않고 순수한 봉사정신으로 보이지 않는 곳에서 지역사회에 희망과 행복을 전달하고 싶다고 소신을 밝힌 바 있다.
<저작권자 ⓒ 뉴스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