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 공주대학교(총장 원성수)는 14일 총장 접견실에서 “세종캠퍼스 1평 갖기”켐페인의 일환으로 케이투웹테크(주) 김태일 대표이사가 대학을 방문하여 공주대학교 세종캠퍼스 입주 선정 축하와 함께 캠퍼스 부지매입에 써 달라며 발전기금 1,500만원을 기탁했다.
공주대는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원성수 총장을 비롯한 류기형 대학원장, 김영미 기획처장, 김왕식 대외협력본부장, 전병호 정보화본부장, 김성민 정보화부본부장과 케이투웹테크(주) 김태일 대표이사, 김동우 전무이사, 윤영식 부장 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발전기금 기탁식 행사를 가졌다.
원성수 총장은 “코로나19 상황의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공주대학교에 대한 애정과 관심을 보여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며 기탁해 주신 기금은 “세종캠퍼스 건립과 대학발전을 위해 유용하게 활용하여 충남과 세종을 대표하는 국립대학교로서의 위상을 제고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공주대 발전기금은 장학금, 도서구입, 교육시설, 학술연구 등 인재육성과 학문발전을 지원하는 데 소중히 사용되고 있으며, 발전기금 고액기부자 예우로 대학본부 로비에 마련된“명예의 전당”등재를 통하여 기부자들의 그 숭고한 뜻을 기리고, 그 고마움을 표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