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석환 홍성군수, ‘발로 뛰는 현장행정’ 관내 주요사업장 방문생동감 있는 현장 행정으로 사업 순기에 맞는 추진 당부
김석환 홍성군수가 순기에 맞는 체계적인 사업 추진으로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고 사업현장별 안전수칙에 대한경각심을 높이고자 관내 주요 사업장을 방문했다.
이번 방문은 8일과 9일 양일에 걸쳐 진행됐으며 군민과의 소통으로 현장의 목소리를 군정에 반영하고 근로자의 애로사항을 청취격려하며, 주요 사업에 대해 전반적인 추진상황 점검을 통해 예상되는 문제점에 대한 해결방안을 모색하고자 계획됐다.
김 군수는 8일 내포도시첨단산업단지 진입도로 개설 및 스마트도시 운영센터 건립 현장방문을 시작으로9일에는 홍성일반산업단지 근로자 복지센터, 속동전망대복합레저시설, 광천읍 상옹마을회관, 지방상수도 현대화 사업 등의 현장을차례로 방문했다.
특히 김 군수는 내포도시첨단산업단지 진입도로 개설 현장방문에서 산업단지에서 발생하는 물동량의 원활한 수송과 홍성읍과의 연계 등 접근성 향상을 위해 준공 전 임시개통을 추진하여 교통편의 제공과 함께 원도심 활성화에 기여해 줄 것을 요청했다.
김석환 홍성군수는 “모든 사업의 추진은 행정의 신뢰성과 직결된만큼 군민 행복과 편의 증진을 최우선 목표로 예정된 일정 내 차질 없이 준공마무리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