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군, 최초 농업정책 아이디어 공모 접수4월 26일까지 읍·면 행정복지센터에서 신청 가능
부여군(군수 박정현)이 농업・농촌의 지속적인 발전과 활기찬 농촌을 구현해 나가기 위해 ‘2021년 부여군 농업정책 아이디어 공모’를 개최한다.
참가신청은 부여군에 거주하고 있으며 주소를 둔 농업인 및 농업인 단체는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공모분야는 ▲농업·농촌발전 ▲농업기술 ▲청년·여성농업인 정책 ▲가공·생산·유통 정책 ▲농촌 전통문화보존 등 5개 분야로 이 중 1가지를 선택해 아이디어 제안서를 제출하며, 채택된 사업에 대하여 금년 사업에 착수할 수 있다.
신청・접수기간은 4월 26일까지이며, 해당 읍・면 행정복지센터에서 신청이 가능하고, 접수된 안건에 따라 심사 후 채택된 안건 1개 당 최대 380만원 한도로 지원금을 지원하며 자부담은 최대 76만원이다.
군 관계자는 “이번 공모사업은 지난해 부여군 농업회의소를 통해 농업인 제안으로 채택된 사업으로, 부여군 최초로 시행하는데 의의가 있다.”면서 “앞으로 농업인의 제안을 지속적으로 발굴하여 정책에 반영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아이디어 공모에 대한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부여군 농정과 농정기획팀(830-2235) 또는 읍・면 행정복지센터 산업팀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