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서북경찰서, 성거읍에 감사장 수여 및 간담회경찰행정발전에 기여한 성거읍 부읍장에게 수여
천안서북경찰서(서장 김의옥)가 지난 23일 성거읍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감사장을 수여하고 이장단협의회(회장 이재영),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정선화) 등 지역주민과 간담회를 실시했다.
이번 감사장 수여는 그간 성거파출소(소장 김종환)와 성거읍이 성거읍민의 안전과 행복을 위해 하나의 조직과 같이 협조한데 대한 감사의미로 윤영돈 부읍장에게 수여됐다.
이어진 간담회에선 이재영 회장이 성거파출소의 보이스피싱 예방 등 여러 성과에 대해 감사함을 표시했으며, 특히 지역 주민들의 염원인 성거파출소 이전 및 확장에 대한 필요성을 요청했다.
현재 성거파출소는 건축된 지 30여년이 지난 노후 건물로, 열악한 환경에서 10여명이 근무하고 있다. 이에 주민들은 보다 나은 치안서비스를 받기 위해선 넓은 공간을 확보해 주기를 건의했으며, 김의옥 서장은 지역주민의 건의사항을 적극 해결하기 위해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
윤광식 성거읍장은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직접 찾아오셔서 감사장을 수여하시고, 지역주민과의 대화를 통해 지역발전을 함께 고민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말했다.
김의옥 서장은 “경찰과 행정이 협업을 통해 많은 성과를 이루는 좋은 계기를 만들어주셔서 감사하다”며 “지역 주민들의 목소리에 더 귀 기울여 나가겠다”고 답했다. <저작권자 ⓒ 뉴스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