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시장 오세현)가 다양한 관광 정보를 생생하게 전달하고 지역관광 활성화에 도움을 줄 아산시 제1기 대학생 SNS 관광홍보단을 모집한다.
모집기간은 3월 17일부터 26일까지 10일간이며, 시 홈페이지에서 선청서를 다운받아 전자우편(jhheo121@korea.kr)으로 접수하면 된다.
아산시 문화관광에 대한 이해와 관심이 많고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 활동을 활발히 하는 아산시 거주 또는 소재 대학교 재(휴)학생(4학년 제외, 외국인 유학생 가능)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위촉된 홍보단원은 향후 2년간 아산시 관광정보에 대한 참신한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는 등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펼치게 된다.
홍보단원에게는 ID카드 발급, 취재활동 시 관광지 무료입장 및 시티투어 무료탑승 등 관광 프로그램에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활동비 지급 및 우수 활동자 표창 등 다양한 혜택을 부여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아산시가 더 나은 명품 관광도시로 발전하기 위해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SNS 관광홍보가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며 “역량 있는 대학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시 홈페이지 공고문을 참고하거나 문화관광과(041-540-2631)로 전화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