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여성회관, ‘직장인을 위한 찾아가는 코칭상담’ 운영직장 내 고충, 노무, 심리, 부부·자녀 관계 등 분야별 상담으로 일생활균형 지원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불안감과 심리적 피로도가 누적되고 있다. 코로나19를 건강하게 극복하기 위해서는 사회적 거리두기 수칙 준수뿐만 아니라 마음을 돌보는 심리 방역이 적절히 필요한 시점이다.
이와 관련하여 부천시여성회관(운영법인:부천여성청소년재단)에서는 경기도 일생활균형 지역특성화 사업으로 ‘직장인을 위한 찾아가는 코칭상담’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직장인을 위한 찾아가는 코칭상담’은 신청자가 희망하는 장소로 상담전문가가 직접 찾아가는 직장인 맞춤형 상담 서비스로 코로나블루, 직장 내 고충, 심리·정서 상담, 부부·자녀 관계 상담 등 분야별 상담을 지원한다. 상담방식은 대면, 전화, 온라인 등으로 진행 가능하다.
일하는 여성, 워킹부모, 부천시 노동자 및 사업주 등 부천시민이라면 신청 가능하며 1인당 3회까지 지원된다. 자부담 이용료는 대면상담 1회당 5,000원, 온라인상담 비용은 무료이다.
‘직장인을 위한 찾아가는 코칭상담’은 부천시여성회관 홈페이지 일생활균형 상담실 또는 전화 접수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