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코어

아산시, ‘충남 다자녀 행복키움카드’ 협력가맹점 연중 모집

저출산 문제 극복하고 출산 친화적 사회분위기 조성

곽금미 | 기사입력 2021/03/15 [10:54]

아산시, ‘충남 다자녀 행복키움카드’ 협력가맹점 연중 모집

저출산 문제 극복하고 출산 친화적 사회분위기 조성
곽금미 | 입력 : 2021/03/15 [10:54]

▲ 충남 다자녀 행복키움카드     ©아산시

 

아산시(시장 오세현)가 저출산 문제를 극복하고 출산 친화적 사회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충남 다자녀 행복키움카드’ 사업에 참여할 가맹업체를 연중 모집한다.

 

‘충남 다자녀 행복키움카드’는 2007년부터 충청남도와 농협BC카드사가 협약을 맺고 다자녀가정에 발급해 경제적 혜택을 제공하는 출산친화장려 사업이며, 가맹업체는 BC카드 가맹점 수수료 0.2% 할인, 홈페이지를 통한 업체 홍보, 협력가맹점 인증서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출산육아용품, 학원, 요식업, 이미용업, 병원, 주유 등 모든 업종에 대해 협력가맹점을 연중 수시 모집한다. 가맹점 신청 관련 자세한 사항은 충남 다자녀 행복키움카드 홈페이지(http://cndasarang.bccard.com)를 통해 확인하거나 여성가족과 출산다문화팀(041-540-2069)으로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다자녀가정이 경제적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다자녀 행복키움카드 가맹업체 모집에 많은 업체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충남 다자녀 행복키움카드는 아산시에 주소를 둔 두 자녀 이상 가정 중 막내가 18세 이하(태아 포함)이면 가까운 농협 영업점에서 발급받을 수 있다. 주유, 병원, 학원, 편의점, 통신비 등의 할인 혜택뿐만 아니라 가맹업체 카드 사용 시 사용금액의 5% 이상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