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도시사업소(소장 두철언)에서는 관내 시민들의 쾌적하고 원활한 공원이용을 위하여 노후된 화장실에 대한 환경개선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2020년에는 북변동 풍년근린공원과 풍무동 풍무어린이공원 화장실 환경개선사업을 통하여 공원을 이용하는 많은 시민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개선된 환경은 시민들의 만족도를 높였고,높아진 만족도만큼 공원 이용률 증가를 보였다.
풍년근린공원과 풍무어린이공원의 성공적인 화장실 환경개선사업으로 시민들과 한 발자국 가까워진 거리를 더욱 더 좁히기 위하여 2021년에도 많은 시민들의 사랑을 받는 공원인 사우동 사우근린공원에 대한 환경개선사업을 추진 중에 있다.
사우근린공원은 15년 이상 된 공원이지만, 현재 많은 시민들이 이용하고, 놀 거리가 많은 공원 중 한 곳으로 김포시 시민들의 안전과 편의증진, 쾌적한 환경에서의 공원이용을 위해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정성현 공원관리과장은 “시민들이 환경개선사업을 추진하는 동안 시민들이 불편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앞으로도 많은 노후화된 공원 및 화장실 환경개선사업을 통해 김포시민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휴식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말을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