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코어

이천시 마장면 새마을 남녀협의회 「제2차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방문 접수 봉사

이예지 | 기사입력 2021/03/11 [17:10]

이천시 마장면 새마을 남녀협의회 「제2차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방문 접수 봉사

이예지 | 입력 : 2021/03/11 [17:10]

▲ 마장면 새마을 남녀협의회 「제2차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방문 접수 봉사     ©이천시

 

이천시 마장면 새마을 남녀협의회(회장 지윤정)는 3월 1일부터 시작된 제2차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접수 현장에서 주민편의 및 안전을 위해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봉사는 새마을 부녀회(회장 이희자) 회원들이 2인1조 근무 조를 편성하여 지난 2일부터 행정복지센터 재난기본소득 접수 창구를 방문하는 민원인들의 발열체크, 질서유지, 방문 기록 등 방역관련 업무를 보조하면서 재난기본소득 접수 업무가 차질 없이 진행되도록 봉사하고 있다.

 
지윤정 새마을협의회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마장면 새마을 부녀회 봉사활동이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마장면 새마을 남녀협의회는 지역사회 주민들의 행복과 건강을 위해 도움이 줄 수 있는 봉사활동에 적극 노력 하겠다” 고 말했다.

 

마장면장(권덕상)은 “지역주민들의 편의를 위해 봉사해주신 새마을 남녀협의회 회원님들께 감사하며, 제2차 재난기본소득 접수 현장의 철저한 방역을 통하여 지역주민의 안전이 확보되었다” 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마장면 새마을남녀협의회 봉사활동은 3월15일까지 지속되며, 민원 현장 상황에 따라 봉사자를 추가로 편성하기로 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