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프리미엄아웃렛, 농특산물 직거래장터 참여농가 모집4월 17일 개장해 7월 25일까지 매주 주말, 공휴일 여주프리미엄아웃렛 구름다리서 운영
여주시는 오는 4월부터 7월까지 매주 주말 및 공휴일에 개장하는 여주프리미엄아웃렛농특산물 직거래장터 운영을 위해 3월 3일부터 3월 17일까지 2주간 농업기술센터 농업정책과에서 참여농가 접수를 받는다.
자격요건은 관내 농산물 및 특산물을 직접 생산․가공하는 농업인과 농산물 및 특산물재배농가로 구성된 생산자단체이며, 농업인(단체 구성원)은 주된 생업이 농업으로 직접 농업생산에 종사하는 자로 한정한다.
참여농가 선정은 1차 서류심사와 실 경작여부 확인을 거쳐 적격자를 대상으로 참여자 선정․평가 위원회에서 품목군을 고려하여 2차 평가를 하며 4월초 최종 참여농가를 선정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여주시와 신세계사이먼(주) 여주점이 여주프리미엄아웃렛 방문객을 대상으로 직거래장터를 개설하여 여주농특산물의 판매․홍보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여주농업인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아울러, 이번 참여농가 모집 5월~7월간 1차 운영을 위한 모집이며 8월~10월까지 2차 운영을 위한 참여농가 모집은 별도 진행된다. <저작권자 ⓒ 뉴스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