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오세현, 이하 충남아산FC)이 지난 9일, 배방농협(조합장 이전행)과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이순신종합운동장 내 미디어실에서 열린 협약식은 충남아산FC 이운종 대표이사, 배방농협 이전행 조합장 및 두 기관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본 협약식을 통해 배방농협은 충남아산FC의 든든한 후원사로 자리매김하게 되었고 충남아산FC는 홈경기 시 현수막 광고와 전광판을 통한 광고 영상 송출 등을 통해 배방농협 홍보에 적극 나설 예정이다.
1967년 설립된 배방농협은 2,100여 명의 조합원과 21,000여명의 준조합원이 소속되어있고 본점을 포함한 지점 5곳, 하나로마트, 주유소, 경제종합센터, 벼건조저장센터 등을 운영하며 지역농산물 판로 개척에 앞장서고 있다.
특히, 배방농협은 ‘아산맑은 통오이지’를 출시하고 지역 농산물 전시회 등을 개최하며 배방 지역 특산품인 노지오이를 비롯한 지역특산물의 맛과 우수성을 알리는 홍보 전도사로서의 역할도 톡톡히 하고 있다.
또한, 배방농협은 조합원과 고객을 위한 다양한 노력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다. 작년, 기록적인 폭우가 내린 아산지역에 배방농협 임직원이 수해복구 활동에 참여했으며 피해 조합원 대상 생활 안정자금 지원으로 힘을 보탰다. 또한, 조합원의 경제적인 부담을 덜고 자녀들의 향학열을 고취시키기 위해 매년 조합원 자녀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으며 관내 어르신 대상 행복버스 운영, 원로조합원 문화 탐방 등 지역사회와 상생하고 함께 발전해 나가는데 힘쓰고 있다.
충남아산FC 이운종 대표이사는 “지역을 대표하는 배방농협과 후원 협약을 체결하게 되어 영광이다. 충남아산FC의 든든한 후원사가 되어준 배방농협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이번 후원 협약이 충남아산FC와 배방농협이 서로 상생하며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협약 체결 소감을 전했다.
배방농협 이전행 조합장은 “이번 협약이 이루어지게 되어 기쁘고 감사하다. 충남아산FC 선수들이 더욱더 좋은 경기로 시민과 팬들에게 멋진 모습을 보여주기를 부탁드리는 바이다. 또한, 충남아산FC와 배방농협이 함께 발전과 우승을 향해 나아가는 파트너로 자리 잡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구단 스폰서십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충남아산프로축구단 공식 홈페이지(www.asanfc.com)와 구단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