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코어

충남아산FC, 온양농협과 후원 협약 체결

곽금미 | 기사입력 2021/03/04 [12:43]

충남아산FC, 온양농협과 후원 협약 체결

곽금미 | 입력 : 2021/03/04 [12:43]

▲ 왼쪽부터 온양농협 오한근 수석이사, 김준석 조합장, 충남아산FC 이운종 대표이사     ©아산시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오세현, 이하 충남아산FC)이 지난 3일, 온양농협(조합장 김준석)과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이순신종합운동장 내 미디어실에서 열린 협약식은 충남아산FC 이운종 대표이사, 온양농협 김준석 조합장, 오한근 수석이사 및 두 기관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본 협약식을 통해 온양농협은 충남아산FC의 든든한 후원사로 자리매김하게 되었고 충남아산FC는 홈경기 시 A보드 광고와 전광판을 통한 광고 영상 송출 등을 통해 온양농협 홍보에 적극 나설 예정이다.

 

1970년 창립한 온양농협은 3,200여 명의 조합원, 33,000여명의 준조합원과 지점 8곳, 하나로마트 1곳, 주유소 1곳, 농자재백화점 1곳을 운영하며 지역농산물 판로 개척에 앞장서며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농산물 생산 및 유통 등 조합원과 고객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온양농협은 이번 충남아산FC와의 후원 협약뿐 아니라 관내 농업인 영농차량 무상점검, 상시농촌일손돕기, 온양온천전통시장 공동발전기금 전달, 조합원 자녀 학자금지원 등 지역사회와 상생하고 함께 발전해 나가는데 앞장서고 있다.

 

충남아산FC 이운종 대표이사는 “충남아산FC의 든든한 후원사가 되어주신 온양농협 김준석 조합장님과 이하 관계자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을 대표하는 두 기관이 더욱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협약 체결 소감을 전했다.

 

온양농협 김준석 조합장은 “지역의 대표금융기관 및 농협으로써 충남 유일의 시민구단인 충남아산FC에 대한 후원으로 상생의 길을 모색하고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온양농협이 되고자 항상 노력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구단 스폰서십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충남아산프로축구단 공식 홈페이지(www.asanfc.com)와 구단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