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시] 여주시 능서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설맞이 ‘복(福)드림’ 사업 실시취약계층에게 설맞이 명절음식 선물세트 전달
여주시 능서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안은엽)는 지난 8일 ‘설맞이 선물세트 복(福)드림 사업’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사업은 신축년 설 명절을 앞두고 소외되기 쉬운 취약계층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명절음식 선물세트를 지원하는 것으로 협의체 위원들이 취약계층 80명에게 직접 방문 전달하고 안부확인도 함께 추진했다.
선물세트를 전달받은 한 어르신은 “코로나19로 인해 이번 설 명절은 가족들도 만나기 힘들고 적적한 마음이었는데, 정성 가득한 선물을 받으니 큰 위로가 됐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안은엽 위원장은 “코로나19로 힘든시기를 보내고 있는 어려운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내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관내 어려운 이웃들의 어려움을 먼저 살피고 도움이 필요한 곳에 먼저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또한, 김용수 능서면장은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이 더불어 함께 살아 갈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온정을 부탁드리며, 이런 자리를 통해 이웃의 따뜻한 정을 느낄 수 있게 해주신 위원들에게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