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립도서관, 상반기 문화학교 수강생 모집3월부터 6월까지 7개 강좌 운영, 각 강좌당 10명씩 모집
충주시립도서관(관장 최승호)은 시민들의 정서함양과 취미생활 활성화를 위해 오는 19일까지 문화학교 수강생을 70명을 모집한다.
및 문화예술에 대한 오는 3월부터 6월까지 2021년도 상반기 문화학교를 개설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상반기 문화학교는 △독서코칭 △캘리그라피 △인문학 △역사논술 △문인화 △서예 등 도서관 특색에 맞는 7개 강좌를 개설해 3월부터 6월까 운영하며, 수강료는 무료이다.
특히, 책에 대한 이해력을 높일 수 있는 ‘독서코칭’과 초등학교 고학년을 대상으로 개설하는 ‘역사논술’은 우리나라 역사를 집중 조명하여 비판적 사고력을 향상시킬수 있으며, ‘캘리그라피’는 자신만의 손글씨나 서체를 만들 수 있다
수강 신청은 2월 9일부터 19일까지 충주평생학습관 홈페이지(goodedu. chungju.go.kr)에서 선착순으로 접수받으며, 각 강좌당 10명씩 총 70명을 모집한다.
단,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이상일 때는 문화학교 강좌가 잠정 연기된다.
문화학교 수강 관련 궁금한 사항은 시립도서관(☏850-3955)에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